몇일전 카톡을 하다가 급 지름실이 내려서 

블루투스 키보드를 알아보던중에 괜찮은 가격대에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어서 질렀습니다 

그건바로 

아이노트 FS-94KBT


위에 상자를 열면 ~?!


새하얀게 매우 심플하고 깔끔해보였습니다~

 밑에 깔려있는잡지는 같이 보내준 IT잡지랍니다ㅋㅋ


그다음에 카톡&라인을 위해서 산 키보드라서 

일단은 폰에 연결을 해볼려하는데 

블루투스 기기를 인식을 못하는겁니다;;

몇번해도 안되길래 

설명서를 봤더니 


저기 건전지 옆에 검은 버튼같은거 보이시죠 ??

저걸눌러야지 페어링이 된더군요 ㅋ

검은 버튼을 꾹 누르니까

장치가 검색되고

키보드에서 6078을 누르고 엔터키를 눌러주면

짠!

연결됬습니다~


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이 몇가지 발생하는데

한글이 입력이 안됩니다!

참고로 저는 구글 입력기를 쓰는데 한글은 변환이 안되네요 

손으로 변환키를 누르고 싶어도 화면엔 키보드가 안나타나고 

하지만 일본어 입력은 잘된다는거~!

일본어 입력기 역시 구글 일본어 입력기를 쓰는데 





스페이스바 누르면 한자 변환도 되고 



게다가 ~키를 누르면 영어 입력도 자유롭고;;


하지만 한글을 입력할려면

인터넷에 찾아보니까 구글 키보드말고 다른 어플을 쓰면 된다고 하네요 

한글키보드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

위에 어플 받은뒤 shift + 스페이스바 눌러주면 

한영 전환이 된다고합니다~



윈도우 7에서 연결

 이제는 윈도우에서 연결을 해보겠습니다






윈도우에서는 보다 쉽게 연결이 되네요~~


한글 입력이나 이런 문제 아무것도 없었습니다


지금까지의 문제만 보자면 

어플을 바꾸면 해결되는거니까 

가격대비 성능은 충분히 하는 녀석 같습니다~!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