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메블로그 시작하기편

전 포스팅에서는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 

지금부터는 글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~^^


아메바 사이트에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마이페이지로 이동됩니다~


중간에 블로그 쓰기「ブログを書く」를 꾸욱눌러주세요




제목창「タイトル」이 있구요 

그밑이 테마「テーマ」인데 지금은 제가 만든 다이어리「だいありー」라고 되어있네요 

드롭박스를 열어서 다른 카테고리로 등록할수도 있고 

옆에 버튼을 눌려서 밑에 보이시는 것 같이 새로운 테마도 만들수 있답니다~






위 사진을 보시면 プレビュー는 미리보기라고 보시면 되요~

저 버튼을 누르시면 밑에 네모난 공간에 기사가 나온답니다 

만약 위에서 테그를 입력하시면 밑에서 테그가 적용된기사를 미리보기 할수있습니다

하지만 아메바는 쓸수 있는 테그가 많이 없답니다 ;;;

다음으로 그 밑에 보이시는 페이스북이랑 트위터는 아이디를 등록하시면 블로그에 포스팅소식을 알려주는데

제가 아이유라는 제목을 글을 등록하면

[[ブログを更新しました。 『아이유』기사 주소]]라고 트위터랑 페이스북에 올라갑니다~

방문자 올리는데는 좋겠죠~?

그리고 그 밑으로는 버튼이 3개가 있는데 왼쪽부터 비공개 아맴바에게만 전원에게인데

비공개는 말그대로 비공개로 올리는거고 저만 볼수 있습니다 

아멘바는 싸이라고 치면 일촌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즉 저랑 아멘바를 맺은 사람만 볼수있게 게시하는거고 

마지막은 누구나 볼수 있게 게시하는겁니다


끝~!

휴~간단할줄알았는데 꽤 시간이 걸렸네요

그렇다고 막상 써보니까 내용이 부족한것 같고;;;

부족한 내용의 대한 질문은 댓글로 해주시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^^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