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런 버스를 무제한으로  탈수있는 그린패스


년도 월 일을 각각 복권처럼 긁어서 사용하는데 


저같이 그냥 가방에 두었다가는 모든 번호가 긁혀서 


한번 쓰고 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;;;




그린버스 내부모습



그린버스 정류장 


외국인도 쉽게 알아볼수 있게 해놨네요~





종이 점이라고 해야하나;;;


돈을 넣으면 운세가 나오는데 한국어도 있어서 한번해봤습니다^^



중길~나쁘지 않은데 


하지만 옆에 나무에 걸고 왔습니다



일본 캔들은 다들 저렇게 기네요~




일본의 길쭉한 빌딩 ㅋㅋ















하카타 라멘을 맛있게 하는 맛집~


면도 리필된답니다~!


 절반 스크린도어


그러고 보니까 일본에 있을때 스크린도어를 본적이 없는것 같네요;


호텔에 있다가 심심해서 역안을 돌아다니다가 


모지코에서 불꽃놀이를 한데서 ㄱㄱ



역무원에게 물어보니까 친절히 갈아타는 시간까지 


적어줬어요 ㅋㅋ


바글바글;;






일본 애니에서 자주나오던건데


정말 맛이 없었어요;;;






돌아가는길도 장난이 아니에요;;;





퇴근길을 연상케하는 ;;;





오늘의 저녁은 미쓰야 사이다랑 편의점 빵;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