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긴 어디?







길을 걷다가 학교가 보여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


하지만 어떤 학교는 외부인의 출입이 


금지된 경우도 있으니까 주의 하세요~!



일본틱한 학교 수영장




어느 조용한 골목




Hawks town


여행 책자에도 실려있지만 


특별한건 없고 그냥 시내에 있는 쇼핑몰 같았습니다~



후쿠오카 타워 



타워 근처에 있는 해변


한국과 비교해서 별다른것도 없네요 ㅋ




타워 위에서 내려다본 풍경




저기 어디쯤이 하카타라네요~



한국의 방향도 표시되어 있고



서양적인 해변



일본 스러운 


피규어 뽑기



후쿠오카 타워안에 있는 방송국이랍니다


저는 전시된건줄로만 알았는데


실제 일하는 모습이였어요



밀키스 맛의 기다란 캔음료



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게 팔리고 있네요ㅋ



니시진 역



하카타역 앞에 있는 캡슐호텔에서 바라본 시내


저 캡슐호텔은 한국인도 많이 오더라구요~



우연히 들린 신사에서 본 어린이들의 작품



일본 길고양이



합격 도쿄대 4명 !


여기도 입시전쟁이네요






이걸로 3일째 사진 끝~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