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로써 후쿠오카랑도 작별이네요 ~


왠지 다시 안올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


하두 오래있어서 그런가??ㅋ



호텔방에서의 풍경 바로 앞이 하카타역인데 


역시 싼방이다보니까 뒤쪽을 바라보는 방이였네요~






이 호텔이 제가 처음으로 묵은 호텔인데 


쟈란넷에서 이벤트로 싸게 예약해서 


죽 이곳에 머물 생각이였지만 


무료 와이파이가 없어서 하루 묵고 환불한뒤 


캡슐호텔로 변경했어요 ~



한국어 지하철 발견 ㅋㅋ




별 맛은 없었던 우동



거리에서 어느 쇼핑몰에 들어갔는데 


피규어가 잔뜩



여기가 마지막날 묵은 호텔입니다




하카타역도 마지막



후쿠오카 공항도 마지막~



국내선 터미널에서 국제선으로 가는 버스입니다



마지막 으로 공항~


제가 탈비행기 체크


아시아나 기내식 굿~!



인천공항 착륙직후인데 창가쪽이 아니라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;




마지막으로 서울 잠실로 가는 버스안에서~~


후쿠오카 느낀점:


일주일 체류는 너무 길다~!


처음 가는사람도 무난히 갈수있는 곳?(한국어 안내도 많았기때문)




+ Recent posts